본문 바로가기

기타

Gulliver's Travels 2010 을 보고 ...걸리버 여행기

반응형
우리가 어렸을때 부터 알고 있던 걸리버 여행기 이다.
이글 을 다른 사람 누가 읽을지 모르지만 영화를 볼계획을 하고 있거나 아직 안 본 사람 이라면 내가 매긴 별점 만 참고 하고 이글을 읽지 않길 바란다.

영화 의 내용을 모두 알고 그 영화를 보면 지나치게 재미 없을 수 있기 때문이다.
우선 이 영화 의 별점 은 5개 만점 에 2개 다 .. 즉 재미 없다 에 가깝다.. 기발한 시나리오 를 기대 했었었나?
아니면 나만 그런가? 모르겠다.

걸리버 여행기 2010 별점 ( ★★☆☆☆ ) 5점 만점에 2점

평범한 아니 좀 열등한 사내 우편배달원 이 걸리버 즉 주인공이다.(잭 블랙)

방금 입사한 말단 직원 에게도 밀리는 형편이다.
그러던중 같은 회사의 여행 칼럼리스트 달시(아만다 피트) 을 짝사랑 하던 걸리버 는 유명 글을 표절 해서 여행기 를 짝사랑 달시에게 보여주자 달시 는 걸리버 에게 버뮤다 삼각지 여행기 를 쓰도록 한다.

버뮤다 삼각지대 에서 풍랑을 만나 좌초 하는데..



좌초해서 도착한곳이 일명 소인국 이다.. (걸리버 여행기 의 기본 스토리)

재미있는 장면 이라면 소인국 에서 의 CG 가 볼거리라면 볼거리다.
소인국 에서 납치 위기의 공주 도 구하고..


불타 는 성안에 갇혀 있는 왕도 구하고 ...(불을 끄는 소화전 은 걸리버 의 대형 오줌으로 ㅋㅋ)


왕국 에선 걸리버 가 영웅이 되고 그에 따라 극진한 대접을 받는다.

왕국 의 공주 와 결혼 하려는 장군 에게 미운털이 박힌 걸리버 는 장군의 방해와 음모로 전쟁을 방어 해야 하는데.
적국 의 해군을 맨몸 으로 때려 잡아(ㅋㅋ) 더욱 더 큰 영웅이 된다. 


왕국 이 걸리버 의 세상이나 다름 없어진다..
다운타운의 광고판 은 모두 걸리버 가 모델이 된다.(로렉스 시계 광고 판이 걸렉스 시계로 패러디 되어있다)

더욱 믿음을 갖게 된 걸리버 에게 왕국의 장군은 결투를 신청 하고 ..거대한 로봇을 개발해서 그 로봇으로 걸리버 를 몰아낸다.
이부분 의 시나리오 가 재미를 반감 시킨다..
장군 로봇에게 큰 창피함 과 함께 패배한 걸리버 는 금지의 바다로 추방 당하는데.. 그 곳이 바로 거인국 이다.
거인국 의 어느 집 소녀 의 장난감 집에서 여장을 하고 살고 있는 걸리버


그러던 중 소인국의 공주 를 사랑 하는 , 그리고 걸리버 가 팍팍 밀어주던 남자 가 거인국 까지 찾아와 다시 소인국에가서
장군 을 제압 하고 신뢰를 회복 하기를 청한다.
그 사이에 달시 까지 소인국에 도착 해서 장군에게 붙잡혀 감옥에 갇혀 있다.
(이 부분도 맘에 안드는 시나리오 부분이다)

소인국 의 에서 온 사람 과 함께 거인국은 탈출 한 걸리버 는 다시 한번 장군과 결투 를 하고 . 승리 까지 한다.

명예를 회복한 걸리버 는 달시 와 함께 뉴욕으로 돌아와 .. 유능한 여행 칼럼리스트 가 되어 달시 와 함께 행복하게 ... 음냐 흠냐.. ㅋㅋ


 Gullivers.Travels.2010.R5.AC3.XViD-T0XiC-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