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반값 쿠폰으로 일산 마두동 하오하오 중국 안마 받기

반응형

반값 쿠폰 이 날짜가 다 되서 사용 해야 하는 쿠폰이 두장 있어서 오늘 안마 를 받고 왔다.
평소 안마를 즐겨 받지 않았지만 중국 에 갔을때 가끔 받아 보던 중국 안마 생각도 나고 .. 무엇보다 쿠폰 으로 받는거라 안마 받으러 갔다.

위치는 마두동 뉴코아 옆,옆 건물 이었다.

지하 3층 차량용 엘리베이터 를 타고 내려가 주차 했다.

주차 는 문제 없어 보였다.

입구 는 태국 안마 분위기가 약간 ... ㅎㅎ

깨끗 하고 분위기 는 나쁘지 않았다.


무엇보다 쿠폰 사용기한 이 몇일 지났는데.. 전화 예약 할때 사용 할 수 있게 해 준다고 오라고 했단다..
기간 지나서 이용 하 실 수 없습니다. 라고 말해도 할말 없는건데.. 그건 참 고마운 일 이었다.

그리고 중국 에서 받던 중국 안마 보다 훨씬 시원한 안마 라고 생각 하면서 나왔다. ㅎㅎ

앞으로 몸 이 찌뿌드 할때면 다시 생각 날 수 도 있겠다.. ㅋㅋ

가격은 다른 중국 안마 랑 비교를 못 해 봐서 어떤건지 모르겠다...
가격표를 참고 하길 바란다.

찾아 갈 사람 이라면 예약은 필수 라고 한다. 2일전에 예약 해야 원하는 시간에 안마 받을 수 있다고 한다.
031-907-4546 "하오하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