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산 대화동 4,900원 무한리필 돈까스집

반응형
우연히 다른 사람의 블로그 를 보다 일산(내가 살고 있는)에 4,900원 짜리 돈까스 가 무한 리필도 되고 맛 도 좋다고 올라온 글을 봤다

위치가 집에서 가까워서 작은 딸과 함께 찾아가 봤다. ㅎㅎ

겉 모습은 맛 있어 보이지는 않았다. ㅋ 하지만 맛은 좋았고 .. 양 은 어마 어마 했다... 리필을 안해도 되는 양 이었지만,
무한 리필 집에서 한번도 리필을 안 하면 서운 할거 같아서 리필 했다가 .. 나올땐 배불러서 걷기도 힘들지경이었다 ..ㅠㅠ

네비게이션 에서 주소 검색 해서 가려면 아래 의 주소를 검색 해서 가면 되겠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050-8"
전화번호는 031-917-0575


주차 는 그냥 골목길 이라서 적당한 곳 에 주차 했다 .. 차속에서 우선 식당 외부를 찍어 봤다.

겉에서 본거 처럼 정육점 식당 을 했어나 보다 .. 들어가 보니 주방에서 계속 해서 돈가스를 튀기고 .. 빈자는 없어서 기다리고 있어야 했다.

메뉴 판 의 가격은 돈가스 가 4,900원 , 치즈돈가스 는 6,000원 이었지만 최근 구제역 때문에 상승한 고기 값 때문에 1,000원을 올린다고 씌여 있었다. 단, 고기 가격이 정상적으로 돌아오면 다시 내리는 조건 이었다.

일요일에 갔던 덕에 바쁘다고 치즈 돈가스 는 준비 않되있다고 해서 모듬 돈가스 를 먹었다.
치킨가스,스테이크,돈가스 이렇게 3가지 가 나온다.. 리필 할 필요 없을정도로 푸짐 하게 나온다..
기다리는 중 다른 테이블 을 보니 추가 리필을 계속 하는게 보인다....

맛 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나쁘지 도 않았다..
별점으로 점수 를 주자면 ★★★★★★★☆☆☆ 이정도 ??? 10점 만점에 7점
별점 주는 기준에는 "가격","맛","친철도","위생상태" 등 모든 부분의 점수 를 합산 해서 이다.

딸과 함께 바쁘지 않은 평일에 다시 와서 치즈돈가스 를 맛 보자고 했다.
추가 한 스테이크  때문 에 결국 좀 남겼다.(추가 안해도 충분히 푸짐 했는데 ㅠㅠ 나중엔 남기는게 미안해서 억지로 먹었다)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 이라면 별점 을 참고 하고 한번쯤 가봐도 좋을거 같다.

네비게이션 상의 지도 도 함께 올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