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山) 레져 여행

가상자산으로 이용 한 여행(숙소) 예약 후기

반응형

금호설악 리조트 겨울 동해안 여행

오래전부터 가상자산(코인)을 거래해 오던 중 아스타 코인을 알게 되서 알자마자 당장 강원도 동해안 여행을 계획하고 조사 해보니 금호설악리조트 가 가장 저렴했다.

 

▲아고다 에서 예약 가능한 금액

인터넷 #최저가 검색 해보니 아고다에서 48,868원(KRW) 이었다.
아스타(ASTA) 코인으로 예약 당시 코인원 거래소 에서 15원정도 시세였고 당시 아스타투어 교환율에 따르면 1 ASTA 가 50원으로 공시 돼 있었다.
#실결제금액 을 계산 해 보니 1박당 28,000원 가량 됐다,

코인원 거래소 ASTA 코인 시세 확인 https://coinone.co.kr/exchange/trade/asta/krw

 

아스타(ASTA) - 코인원(Coinone) 시세 확인 및 거래하기

아스타(ASTA) 거래소, 아스타(ASTA) 시세 정보 제공, 아스타(ASTA) 매매, 아스타(ASTA) 매수, 아스타(ASTA) 매도, 아스타(ASTA) 거래

coinone.co.kr

이게 가능한 금액인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최저가 를 기록 했다,

당장 코인으로 결제 하고 1월5일 부터 6박을 예약 했다.

설악산 울산바위가 훤히 보이는 위치에 있는 금호설악리조트는 동해안과 설악산 여행 하기 좋은 위치였고, 시설은 세월의 흔적이 있어 보였지만 따뜻한 난방 과 객실에 제공 되는 온천수는 휴식과 여행하기 딱 좋은 조건 이었다.
설악산 이 가까워서 추웠지만 설악산 도 다녀오고 해변 여행도 하고 풍부한 해산물을 맛 보는 부유한 여행이었다.

사우나와 휘트니스 시설이 있어서 하루는 이용 했는데 투숙객에게는 할인 해서 6,000원 에 이용 가능 했다.

▲금호설악리조트
▲금호설악리조트
▲금호설악리조트

이번 여행에서 절약한 숙소 예약 비용을 먹거리에 투자 하기로 하고 각종 해산물 구입 하는데 사치좀 부렸다. ㅎㅎ

 

▲속초중앙시장 활어시장
▲속초중앙시장 활어시장에서 구입해온 회

속초중앙시장 에서 방어와 광어,도다리 세꼬시를 숙소에 가져와서 다른 음식 없이 회로 배부르게 먹고 속초 생탁 막걸리를 맛나게 먹었다.
절약한 숙소 비용을 수산물로 쓰니까 뿌듯했다.

 

▲동명항
▲동명항
▲동명항
▲동명항 자연산 회
▲동명항 자연산 회

동명항 에서 자연산 돌도다리를 비롯해서 한치회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을 다시또 배불러서 더 못 먹을 만큼 먹었다.(이 비용 역시 숙소 절약한 부분에서 충분하게 사치 할만큼 지원 가능해 진다)

 

▲대포항 - 야간에는 조명이 멋 있게 들어와서 운치있다

대포항 구경(대포항은 가성비가 떨어져서 구경만 하러가고 실제 횟감 구입은 안하는 편이다.)

 

▲화재후 복구 해서 한 바퀴 둘러보기 좋은 스팟 이다 - 왠지 불심이 넘쳐날것같은 느낌 적인 느낌

낙산사 관광(주차비 4,000원 문화재 관람료 1인당 4,000원)

 

▲주문진 홍게 - 속초는 비싸고 주문진은 방금 죽은 홍게를 구입 하면 많이 싸다
▲독도새우(꽃새우?) 이번 여행에서 무게 대비 단가 가 제일 비싼 새우
▲주문진 에서 사온 독도새우를 숙소에서 먹고 대가리는 버터구이로 먹었다
▲주문진 에서 구입한 살아 있는 참골뱅이 버터구이

주문진 홍게 파티 + 독도새우 + 살아 있는 참골뱅이 
아스타 코인 덕분에 비싼 새우와 골뱅이 그리고 너무 맛있게 먹은 홍게때문에 고마움이 뿜어져 나온다.
금호리조트에는 전자레인지 빼고 주방용품이 모두 있고 팬은 세거였기 때문에 각종 버터 구이,먹다 남은 회로 생선전 까지 부쳐 먹었다.
혹시 부족한게 있을까 싶어서 캠핑용품에 해당하는 주방 용품 모두 준비해 갔지만 리조트에 다 있었기 때문에 준비해간 도구는 거의 사용 안했다.

 

▲ 숙소 근처에서 먹은 순두부는 정말 고소하고 맛 있었다.

금호설악리조트 근처에 있는 초당두부 맛집 - 초원 순두부
속초에서 순두부,짬뽕순두부 를 먹기 원한다면 초원순두부를 강력 추천 한다.
순두부 9,000원 짬뽕 순두부 10,000원 인데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 이었다.

 

▲ 함흥막국수

속초 시내 에 있는 함흥막국수
냉면과 막국수 가 있는데 냉면은 먹어 보지 않았는데 막국수 는 아주~ 맛 있고 주전자로 나오는 뜨거운 육수는 갈비탕이 생각나는 아주 감칠맛 넘치는 맛 있는 육수 였다.
수십년 전통있는 집이라고 하니까 속초에서 2박이상 머문다면 한번정도 들러보기를 추천 하는 집이다.


정상가격(400,000원) 대비 #할인율 이 무려 94% 정도(#실결제금액 기준) 이고 #ASTA 코인 덕분이라고 생각 한다,


오늘 체크아웃 해서 후기를 쓰고 있지만 다음 여행지를 다시 물색하는 중이고 다음 여행도 ASTA 로 이용 하려고 하니 여행 앞두고 설레는 마음에 기분이 좋아 진다.

이번엔 제주도로 가볼까?? ㅎㅎ

2021 겨울 동해안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