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해외)생활

중국 칭다오 청양 의 훠궈(火锅) 맛집 마카오달러(澳门豆捞)

반응형




칭다오 청양의 맛집 悦兰亭澳门豆捞 


훠궈(火锅) 집 이름 이 어렵다 ㅋㅋ [유에란팅아오먼또우라오]

가격은 약간 비싼편 이지만 맛 있게 먹고 나왔다. 다녀온 뒤 바이두(百度)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중국인 들의 평가도 별점 5개 만점에 3.5개(평균 이 3.5 점 이지만 대체로 5점을 준 사람이 많아 보인다) 를 준걸 확일 할 수 있었다.

한국에서 온 손님 과 함께 두명이 먹었는데 300원 어치 먹었다.. 많이 먹기도 했지만 가격도 비싼편 이다.

음료는 딱 맥주두병 만 마셨으니 300원 은 거의다 음식값이었다.

각각 개인용 육수 를 알콜버너 비슷한 곳에 끓이며 자기만의 재료를 넣어서 먹는다.

주문한 음식 을 대충 기억 나는대로 적어보면 아래와 같다.


속배추,배추,시금치,팽이버섯,버섯모둠,생새우 완자,갑오징어 완자,게맛살,내몽고 양고기,저지방 소고기,바지락,깐두부,가리비,맥주 두병


내용을 적다 보니 비쌀만큼 많이 주문 했다 ~ ㅋㅋ

두명이 아주 조금만 남기고 거의다 먹었다 그만큼 맛이 있었다는 뜻이 되겠다.


위치는 청양 의 홀리데이인 호텔(假日酒店) 의 대각선 맞은편 에 MACAO DOLAR 라고 영문 으로 씌여 있는 곳 이며,

내부 는 마치 5성급 호텔 의 있는 바(Bar) 느낌 이 나는 인테리어로 한쪽에 샐러드바 를 갖추고 있는 퓨전 훠궈라고 생각 된다.


한국에서 온 사람 이 중국음식 의 거부감 이 있을까 걱정되서 한국수퍼마켓 에서 맛김치 한봉지 를 사서 들어갔는데,

김치가 필요하지 않을 만큼 의 맛이있어서 김치는 포장도 안뜯고 되가져왔다.


샐러드바 에는 훠궈 의 양념 재료가 대부분 이고 수박 같은 과일도 몇종류 있다.


▲ 개인용 Pot 과 주문한 음식 사진


▲ 개인용 Pot


▲ 샐러드바 에는 김치도 있고 각종양념이 준비 되 있다


▲ 샐러드바에서 조제해온 기본 양념(땅콩 과 참깨 가 주성분으로 조제)과 고추 짱아찌


▲ 개인 식기 


▲ 내몽고 양 고기


▲ 맛 있게 먹고 나오면서 간판 을 촬영했다


▲ 중국음식의 느끼함 을 달래려 가져갔다 포장도 안뜯고 되가져온 맛김치




훠궈집 주소,전화번호 :

悦兰亭澳门豆捞

青岛近郊城阳区长城路93-2号(兴阳路口世纪公园斜对面) (0532)87719333


청양지역 의 또 다른 맛집 : 펑쾅카오츠 -   http://pcomkr.tistory.com/213

청양지역 의 저렴한 항아리 훠궈집 : 얼큰매운샤브샤브 http://pcomkr.tistory.com/243

 

반응형